달리기 초보를 위한 나이키 런닝화 특징 및 가격 (인피니트 런/페가수스 등)

달리기 초보를 위한 나이키 런닝화 특징 및 가격 (인피니트 런/페가수스 등)

반응형

 

 

[초보자를 위한 나이키 러닝화 정리]

 


안녕하세요. 초보 러너입니다. 요즘 러닝에 재미를 들리기 시작했는데, 런데이라는 어플을 쓰기 시작하면서 그런 것 같아요. 엄청 더디지만 러닝을 하고 나면 무척이나 기분이 상쾌해지네요. 매번 쿠션이 좋은 일반 운동화를 신고 달렸는데요. 이제는 정말 통풍이나 쿠션감이 좋은 러닝화를 사야 할 것 같아서- 구매 전에 초보 러너를 위한 러닝화를 정리하면 어떨까 해서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나이키 러닝화를 보고 있습니다. 물론 아디다스, 러닝 전문 브랜드도 많지만 저는 나이키 러닝화가 이쁘더라고요. 물론 운동화는 신어 보고서 착용감을 보고서 실제로 구매하는 것이 제일 좋지만, 2-3가지 정도는 정리해서 나이키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려고 합니다.


왜 꼭 나이키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지만?!
저는 디자인이나 기능 등도 여타 다른 브랜드의 러닝화보다도 훌륭하다고 해서 입문자들에게 많이 추천되고 있는 나이키 러닝화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요새 나이키 운동화들이 이쁘고 기능도 좋게 잘나오더라구요. 다른 운동화들도 추천해주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



 


 

 

 

#초보자를_위한
#나이키러닝화_정리

 

 

 









 

 

[나이키 가이드를 통해 알아본 러닝화 특징]

나이키 홈페이지는 참 친절합니다. 나이키 입문자, 중급자 등을 위한 러닝화에 대한 내용을 홈페이지에 잘 담고 있어요. 그래서 저도 참고할 겸 나이키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구입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의 내용을 정리해 보자면, 다음 아래를 참고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나이키 러닝화 가이드 및 다양한 유튜브를 통해서 검색해보고 몇 가지 모델을 정하신 뒤 나이키 매장에서 직접 신어보시고, 쿠셔닝+안정감 등을 체크해보시고 구입하시는 것을 권해드려요. 제 기준(완전 초보 러너)으로 작성된 내용이기 때문에 오직 초보 러너에 맞춘 나이키 러닝화 모델 및 특징 그리고 가격대를 정리할 예정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나이키 러닝화 가이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초보 러너용 나이키 러닝화

 



- 초보자용 나이키 러닝화의 경우에는 새롭게 러닝을 시작하는 부피감을 줄이고 비교적 단거리와 다양한 러닝을 시도할 수 있는 러닝화들로 추천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아래 모델의 특징 및 가격대 그리고 디자인 등을 함께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나이키 리액트 인피니트 런 플라이니트 2

 

지속적인 러닝을 위해 고안되고 설계된 러닝화로 뛰어난 반응력이 특징입니다. 유독 폼 스택이 높고 하드 한 쿠셔닝이 특징인 인피니트런은 발을 내딛을 때 충격을 흡수해주는 쿠셔닝이 특징으로 초보자들이 사용하기에도 적합한 러닝화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갑피 부분에는 팔라이 와이어 기술+플라이니트가 적용되어서 지지력이 뛰어나고 통기성도 좋은 제품입니다. 발을 디딜 때마다 밑창의 쿠셔닝의 힘을 느낄 수 있을 정로도 쿠션감이 좋고, 나이키 제품 중에서 가장 많은 시험을 거쳐서 탄생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색상은 기본 컬러인 블랙부터 화이트, 그레이, 핑크 컬러까지 다양한 모델로 나오며, 나이키 로고의 모양은 같지만 컬러가 다른 것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한 무릎 통증 및 부상 방지를 위한 운동화로 발의 피로감이 덜하고 빠른 페이스를 느끼기에도 적합한 러닝화입니다.

 

- 쿠셔닝 : 높음
- 반응성 : 중간
- 용도 : 안정적인 러닝
- 가격대 : 16만 원대 (공식 사이트)

 

 

 

 

 

 

 



 


 

 

2. 나이크 프리런 5.0 넥스트 네이처

 

자유로운 러닝을 위해 유연함이 강점인 프리런 모델입니다. 보통 프리런은 프리런 모델만을 애정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양말 같은 핏을 하고 있으며 착용감은 약간의 유연함과 더불어 안정적입니다. 발을 감싸주는 부드러움과 반응성이 뛰어나서 편안하고 속도감보다는 안정감 있는 러닝을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리뷰를 보니, 발목과 발볼이 조금 조이는 느낌이 든다는 평이 많으며, 동시에 프리런만큼 발이 편한 신발이 없으며 가볍고 편하다는 평이 많습니다.

 

 

- 쿠셔닝 : 높음
- 반응성 : 높음
- 용도 : 안정적인 러닝
- 가격대 : 12만 원 (공식 사이트)



 


 

 

 

 

3. 나이키 줌 윈플로 8

 

나이키 윈플로 8 모델의 경우에는 쿠셔닝보다는 안정적인 지지력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보통의 쿠셔닝으로 컬러는 블랙/화이트/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반투명의 갑피와 플라이와이어 기술의 접목 등으로 장거리 러닝에 맞는 모델입니다. 또한 발을 딱 밀착해서 잡아서 바닥이 쫀쫀하게 느껴지는 타입으로 처음에는 어색할 수 있으나 신발 자체는 가벼워서 초보자들에게도 추천되는 제품입니다.

 

 


- 쿠셔닝 : 중간
- 반응성 : 높음
- 용도 : 안정적인 러닝
- 가격대 : 11만 원 (공식 사이트)

 

 

 

 

 

 

 

 

 

 


 

 

4. 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 런

 

여성을 위한 러닝화로 쿠션감이 좋으며 발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뽀송함을 유지하는 러닝화입니다. 어글리 슈즈와 러닝화의 중간 디자인으로 여성을 타겟으로 해 다양한 컬러감의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컬러감이 있는 러닝화를 고민하셨다면, 나이키 리액트 이스케이프 런 모델로 헬스장에서의 러닝, 짧은 거리의 러닝도 가능한 나이키 러닝화입니다.

 

- 쿠셔닝 : 높음
- 반응성 : 높음
- 용도 : 안정적인 러닝
- 가격대 : 12만 원 (공식 사이트)



 

 

 


 

 

 

5.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38

 

나이키 에어 줌 페가수스 모델의 경우에는 인기가 많은 러닝화 제품입니다. 발을 디딜 때마다 쿠션감 좋은 스프링 효과로 발이 편안해지고, 발가락 부분도 넓게 제공되어 상대적으로 발볼이 넓은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러닝화입니다. 일상생활에서의 간단한 운동 및 안정적인 러닝에 적합한 운동화로 많은 유튜버들도 러닝 입문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 쿠셔닝 : 높음
- 반응성 : 높음
- 용도 : 안정적인 러닝
- 가격대 : 14만 원 (공식 사이트)


 

 

 




 

[건선] 민감&트러블피부 순한 보습제 추천! (제로이드, MG217 등)

건선피부 등을 위한 순한 보습제 추천 건선 피부 등에 추천 보습용 화장품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마존에서 비싸게 직구해서 써보기도 했는데, 건선 및 건조한 피부에 보습용으로는 시중에

happymakerr.tistory.com

 

[건강상식 꿀팁] 유산균의 종류 및 효과적인 섭취방법은? (Q&A 모음)

건강상식 유산균 종류와 기능 총정리 최근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유산균을 먹고 건강관리하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유산균의 종류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유산균 종류에 다른 기능을 정리

happymakerr.tistory.com

 

[꿀팁]사회보장급여(주거지원)신청방법(필요서류/자녀소득/신청서 다운)

2021년 사회보장급여 (주거지원금 등) 신청하기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일자리를 잃거나 소득이 줄어서 힘드신 분들이 많을 거 같아서 갖고 온 소식입니다. 취준생 및 소상공인 등 모두 힘든 시기

happymakerr.tistory.com

 

 

유튜브 수익창출 조건 총정리 (월 예상 수입은?)

[youtube 그것이 궁금하다] 스스로 궁금해서 조사하고 포스팅하는 해피메이커 블로그 입니다. 유튜브 Youtube 수익창출 조건은?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다양하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플랫폼이

happymakerr.tistory.com





 


 

 

 

좋아요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늘 건강하고 해피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