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독서비스? 이모티콘 플러스 월정액 3900원!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독서비스? 이모티콘 플러스 월정액 3900원!

반응형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독서비스 : 이모티콘 플러스]

 

 

이제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자유롭게 쓸 수 있는 [이모티콘 구독서비스]가 새로이 나왔다. 올해 출시 11주년을 맞이하여 카카오톡 구독서비스가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전까지는 이모티콘을 단품으로 결제하여 다운로드받아 쓰는 방식이었다면, 이제는 월정액을 내면 카카오톡이 선별한 이모티콘 모음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이모티콘 플러스의 가격은?

 

현재 이모티콘 단품의 가격은 2천원 - 2천 오백원 선.

카카오톡 이모티콘 데이터로는 약 15만개, 기존 이모티콘은 대부분 계약완료 되었다고 한다.

현재 책정된 이모티콘 플러스의 가격은 월 정액 3900원이다.

 

결제 안내 / 해지 및 환불안내

 

이모티콘 추천 기능?

이모티콘 플러스는 상황에 맞거나, 대화에 맞는 이모티콘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기능이 추가된다.

'안녕' 이라고 말을 걸면 추천 이모티콘에 손을 흔드는 이모티콘 등이 추천되는 방식인 것.

 

이모티콘 자동추천 기능

 

 

 

 

이모티콘 다양하게 쓸 수 있지만, 단점은?

 

아마 내가 쓰던 이모티콘의 계약이 끝나거나, 업데이트 되면 못 쓰게 될 수도 있다는 점이 단점!

무한으로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은 있지만, 업데이트 및 변경되고 해당 제작사와 정책에 따라서 내가 자주 사용하던 이모티콘이 사라질 수 도 있을 것 같은 단점이 있다.

 

 

 

 

 

그래도 어떤 기능이 있고, 다양한 이모티콘이 있는지 사용해보고 싶다?

한달 체험해보고 결제해보고싶다? 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체험해보자. 경험해봐야 구독을 해보죠!

 

 

 

이모티콘 플러스 무제한 한달체험 링크(아래 링크 클릭!) 

 

이모티콘 플러스

모든 감정을 무제한으로, 이모티콘 플러스

my.kakao.com

 

 

반응형

댓글()